리니지2M 오브 가이드

리니지2M 오브 영웅 변신 영변 초월 가이드

한판만 2021. 5. 13. 23:57

선요약

 

- 클래스 합성보다 메인변신 초월을 먼저 하자.

- 개인 선택이지만 희귀 1장씩 여러번 하는걸 추천 영변넣긴 아깝다.

- 전설이 한방에 뜬다는 보장이 없다. 초월먼저 시키자.

----------------------------------------------------

 

안녕하세요 게임플래너 입니다.

2021년 5월 12일 패치 이후 클래스 변신 초월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클래스 초월은 바로 아래 하위 티어~ 현티어 중복카드를 사용하여 초월이 가능합니다.

확률은 영웅기준 희귀 5% , 영웅 50% 로 나오네요. 전설은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 ㅜㅜ

 

리니지2M 오브 토발드 초월

저 같은경우 희귀변신 1장(5% 확률)으로 여러번 도전해서 성공시켰습니다. 약 10장정도 쓴거같습니다.

 

리니지2M 초월

초월에 성공할 경우 어빌리티: 엠페러 오브 워 초월스킬이 생기며 (스턴,홀드 저항, 적중률 이 상승하는 것 같네요.)

주스텟 +2, 공격속도 10%, 시전속도 5%가 상승합니다. 아마도 무소과금 유저분들에게는 필수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리니지2M 초월 컬렉션

변신 클래스별 초월 컬렉션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영웅기준 주무기 데미지 +1 효과가 있습니다.

변신도 몇개 없는데 초월까지 전부 하려니 막막하네요.

 

리니지2M 초월 외형

오브 영변 1티어 토발드의 외형이 이렇게 바뀝니다. 흰머리가 검은머리로 바뀌어 회춘한 느낌이네요.

사냥속도 체감은 직접 비교해봐야겠지만 눈에 띌정도로 공속이 빨라진것같진 않네요.

일단은 케릭터 주변에 번개도 치고 멋져진건 확실합니다.

여러분들은 카드 많이 안들이고 한방에 초월 성공하세요. 응원합니다.

 

 

다음 글에는 늦었지만 TJ쿠폰 오브 영웅 클래스 변경권 선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굿밤되세요 여러분